인재채용 인재채용

홈 > 교육사업 > 우리 이렇게 달라졌어요

우리 이렇게 달라졌어요

정선중 1-1최강이야!

작성자
윤혜연
작성일
2023-12-14 21:18
조회
866
12/13~12/14일 동안 길었다면긴 짧았다면짧았던 여행동안 정말 많은것을 알고 느꼈습니다 사실은 이 프로그램을 이틀동안이나 한다고 들었을땐 이틀동안 꿀잠자겠다 라고도 생각하고 무슨 한가지 프로그램을 이틀씩이나 해 라는 생각도 했었어요 하지만 학교에 와보니 정말 밝고 이쁘신 선생님들께서 인사해주시고 친절히 대해주셔서 기대감이 생겼고, 하이파이브하며 인사할땐 당황스럽기도 했었어요 근데 프로그램을 계속 진행하고 또 발표라는단어보단 공유 그냥 이름보단 **리더님 등 익숙지않은 단어를 사용한다는게 새로워서 좋았어요 친구들과 함께 여러가지 놀이도 하고 친구들 앞에서서 공유도 해보고 원래라면 안했을텐데 선생님들께서 배려해주시고 기다려주셔서 용기를 내어 마지막 순서여도 공유를 했다는점이 나 스스로가 뿌듯했어요 그리고 가장 기억에 남고 또 하고 싶은 엑티비티는 셀프토크에요 사실 성민쌤께서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실때 왠지모르게 울었어요 또 워크북에 글을 쓸때 또한 나를 잘 생각하고 나 스스로를 위로해주고 나를 사랑한다고 쓸때 아 내가 이렇게나 힘들었구나,지쳤구나를 알게됌과동시에 나를사랑하는 법 까지 알게되어 정말정말 의미있고 뜻깊은 엑티비티 였다고 생각해요 저는 마지막까지 선생님의 위로를 받으며 울었어요 선생님들께 오늘 어제 너무 감사했다고 말해드리고 싶었어요 이러한 프로그램이 생겨 청소년학생에게 살아가는 이유를 하나라도 더 알게 되는 프로그램 같아서 정말 좋은거 같아요 길다면길고 짧다면짧은 2일여행 동안 정말 감사했어요 덕분에 저 자신을 알았고 사랑할수있게 됀거같아요 제가 살아가는 이유도 하나더 생긴거 같고 정말 감사해요 또 이런 기회가 생긴다면 꼭 다시 봬고 싶어요 정말 감사했어요 !! ❤️❤️❤️
전체 3

  • 2023-12-15 14:14
    혜연 리더님 안녕!!!!

    우리 혜연 리더님, 강의 할 때마다 초롱초롱한 눈으로 열심히 바라봐주던 게 생생하게 기억나요.
    아침이라 피곤했을 텐데도, 밥을 먹고 와서 졸렸을 텐데도 매 시간마다 집중력이 얼마나 대단했는지...
    이틀 동안 혜연이 덕분에 힘을 정말 많이 받았어요. 고마워요.
    리더님이 스스로를 잘 알게 됐고, 사랑할 수 있게 되었다니 너무 다행이에요.
    이틀만 봤지만 혜연이가 앞으로 많은 걸 해낼 수 있는 사람이고, 사랑 받을 자격 충분한 사람이라는 거 알 수 있었어요.
    그러니 스스로를 믿고, 자신감 가지고 많은 일에 도전해봤으면 좋겠어요!
    혜연 리더님 펀펀 리스트 진짜 열심히 적었죠?! 적은 것들 다 이룰 수 있길 진심으로 응원할게요.
    헤어지는 마지막까지도 너무 고마웠어요. 또 볼 날이 오길 기다리고 있을게요!

    ps. 혜연 리더님이 진심을 담아서 써 준 이 글 덕분에 강사님들이 강의를 계속 할 수 있는 이유가 하나 더 생겼네요 ㅎㅎ

  • 2024-01-03 18:04
    혜연아 안녕!!!! :D

    이렇게 예쁜 후기를 남겨주러 오다니... 시작은 누군가가 하라고 해서 시작되었지만
    그 모든 여행을 온전히 느끼고 경험하고 주체적으로 움직인 사람은 바로 혜연 리더님이라는 걸 꼭 알아주면 좋겠어요!
    열심히 노력한 혜연리더님을 알아주고 사랑할 수 있게 되었다는 말이 그 무엇보다도 제게 큰 힘이 되네요. :)
    이제는 스스로에게 위로와 응원을 가득 전달해주고 그 누구보다 단단한 마음을 가지고 빛날 수 있길 바라요!
    살아갈 이유가 생겼다는 그 말에 이번에는 제가 눈물이 그렁그렁 고이는데 8ㅁ8...
    혜연리더님은 이렇게 제게 자부심이고 반짝이는 별로 언제나 응원하고 기대하고 지켜보고 있을게요!
    더 멋진 곳에서 많은 경험을 채워 나중에 들려주세요!!!
    펀펀리스트가 수 백 장을 넘어설 수 있길!!! 충분히 이뤄낼 수 있는 사람이라는 걸 꼭 기억해주기!! 악!! :D 러뷰!!! 내꺼해요!! 러블리 ♥

    ps. 우리 혜연리더님 사랑둥이인 거 세상 사람들이 다 알았으면 좋겠는데... 또 나만 알고 싶고 아니 또 세상에 자랑하고 싶고....

  • 2023-12-16 14:36
    혜연 리더님 안녕!!

    혜연 리더님은 강의 시간 내내 강사님들의 시선에 눈을 떼지 못하고 집중해 주는 멋진! 리더님이었어요!

    가장 기억에 남고 또 하고 싶은 활동으로 셀프 토크를 선택해 주었네요!
    워크북에 자신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적으며 자신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혜연 리더님의 모습이 아직까지도 생생하네요.
    강사님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주고, 마음을 들여다봐 준만큼 자신의 마음도 들여다볼 수 있는 혜연 리더님이 너무나도 멋지게 보였어요.
    모든 활동들에 진심을 다해서 참여해주는 혜연 리더님, 진심과 그 열정들이 모여서 더 반짝반짝 빛나는 혜연 리더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해요!
    이틀동안 진지하게 자신을 성찰하고 들여다본 그 시간들을 잊지말고 항상 자신을 더 사랑하는 혜연 리더님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추운 날씨 감기 조심하시고, 강사님들하고 같이 늘 응원할테니 파이팅!

    • 꿈 희망 미래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98길 16, 3층
    • Tel : 02-2088-3200
    • FAX : 02-2088-3215

사회복지법인 꿈·희망·미래재단 고유번호 : 105-82-13091 | 대표자 : KIM STEVE YUN

(주)꿈희망미래리더십센터 사업자등록번호 : 721-81-00111 | 대표자 : KIM STEVE YUN | E-mail : ask@dhffn.com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