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채용 인재채용

홈 > 교육사업 > 우리 이렇게 달라졌어요

우리 이렇게 달라졌어요

충인고 1-1 (정우철 한준형 선생님!)

작성자
이정은
작성일
2019-09-04 00:53
조회
1066
안녕하세요! 저는 충남인터넷 고등학교에 다니는 1학년1반 반장 이정은 입니다!!

랩을 잘하시는 매력철철 정우철 선생님!!, 노래를 정말 잘부르시는 코봉이 한준형 선생님!!      9월2일~9월3일 이틀동안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선생님들의 그 긍정적인 기운 덕분에 행복했습니다 그리고 시작 할때마다 하이파이브로 시작하는거! 너무 좋았습니다

1일차때!

일단 나 이런사람이야 라는 시간때 뇌구조에 자신의 생각들 (꿈, 좋아하는것 등등)을 적고 소개하는시간이 좋았습니다 왜냐하면 다른친구들에대해서 알지 못했던것들도 알게되었고 또 저에대해서 소개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빗장열기 시간때 친구들과 같이 게임도 하고 즐겁게 놀 수 있어서 즐거웠습니다 덕분에 어색했던것도 풀리고 정말 서로 마음의 빗장을 열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환경을 기회로 라는 시간때 바꿀 수 없는 상황에서 내가 할 수 있는일은 무엇일까 생각하는활동은 정말 중요한 시간이었습니다 정말 최악이었던 상황에 내가 포기하지않고 뭘할 수 있을까? 하며 성장의 기회로 삼을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커뮤니케이션의 달인 시간때에는B(BODY)M(MOOD)W(WORD), 눈보고 대화 등 여러 커뮤니케이션의 중요한것을 배운거같아서 유익했습니다!! 이제 친구들과 대화할때도 알려주신것을 활용해서 더욱 멋있게 대화해보고싶습니다 선생님도 항상 말씀하실때 눈을 마주쳐주시며 대화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친친백서 시간때 여러 친구들과 돌아가며 대화해보는 시간이 있어서 즐거웠습니다 커뮤니케이션의 달인 시간에서 배운것들로 대화를 해보았습니다 추석에 뭐할것인지, 첫인상이 어땠는지 등등 핑퐁대화로 서로서로 주고받으며 대화했습니다 정말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제 2일차때 입니다!

성취경험 시간때 제가 성취감을 느꼈던 일을 적어서 발표하였는데 나 혼자 알고 있었을때보다 친구들에게 직접 말하고 공유했을때 친구들이 박수도 쳐주고 더욱 뿌듯했던거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셀프토크 시간때가 더욱 생각이 나는것 같습니다! 먼저 정우철 선생님께서 하셨는데 하신것을 보고 저도모르게 눈물이 날것같았습니다 덤덤하게 말씀하시는거 보고 나도 할 수 있을까.. 생각했습니다 선생님께서 먼저하셔서 그 뒤로 친구들이 하나둘씩 했는데 저도 정말 많이 고민했습니다 그래도 한준형 선생님께서 계속 기다리신다고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많은 고민끝에 해본것같습니다 정말 손드는거에는 많은 용기가 필요했지만 막상 나가니까 손드는것보다는 안힘들었습니다 막상 입밖으로 말하려니 너무나 두근거려서 손떨면서 했는데 내가 나에게 수고했다고 사랑한다고 많이 해주지 못했구나 하고 눈물이 났습니다 자리에 앉아있으니까 정우철 선생님께서 휴지 주시며 저에게 잘했다고하시며 위로의말같은거 해주셨는데 정말 위로가 되었습니다 너무 감사했습니다!

비전찾기 시간에 자신의 가치관찾기를 했는데 일단 3개를 고르고 그중에서 또 두개를 고르는걸 했습니다 그런데 막상 고르려니까 또 너무 고민이 되더라구요! 열심히 신중히 골라서 정직과 안정을 골랐습니다 한 문장으로 정리해서 정직하고 안정적인 삶을 사는사람이 되자고 썼는데 그렇게 되기위해서 열심히 노력할것입니다 그리고 버킷리스트 쓰는것도 언젠간 하겠지 하고 마는것이 아니고 언제할지 시간을 쓰는것이 정말 좋은 활동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지지와 격려 시간에 마니또인 친구에게 칭찬을하며 마니또가 누구인지 밝히는 활동 했을때 칭찬을 많이 해보지 못했던 친구에게 칭찬을 해서 더 가까워진것같고 즐거웠습니다 그리고 제가 마니또여서 칭찬을 많이 해주신 정우철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우리 이렇게 달라졌어요 (수료식) 시간에 반 친구들 이름 하나하나 불러주시면서 사진도 찍어주시고 그 순간까지 즐거웠습니다 정말 하나하나 많이 신경쓰시는구나 하고 느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선생님 가실때 너무너무 아쉬웠습니다 왜냐하면 마지막 문밖으로 나가실때 악수라도 할껄 하고 생각하고있었는데 담임선생님 종례때문에 일찍나가셔서.. 못해서 좀 많이 아쉬웠습니다 그래서 더 생각나는것같습니다 사실 너무 아쉬워서 종례하다가 눈물이 좀 고였습니다 그리고 지금도 눈물이 나는데요! 그만큼 선생님 두분이 너무 잘해주셔서 그랬던거같습니다 다시 만났으면 너무너무 좋겠습니다 선생님덕분에 7가지선물(자신감, 열정, 명확한비전, 문제해결능력, 인간관계, 의사소통, 실행력!!) 다 받아간것같습니다!

매력철철 정우철 선생님!

코봉이 한준형 선생님!

두분 다 너무 멋있으시고 친절하시고 항상 웃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앞으로 좋은날만 있으세요! 항상 건강하세요~!!

정말정말 수고하셨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너무 늦게 작성해서 보실지 모르겠지만.. 봐주셨으면 좋겠네요!)

필독사항읽었는데 주소랑 번호쓰라해서 남깁니다!

010-6524-4140

충남 논산시 반월동 해월로 168번길 5-12번지 2층
전체 1

  • 2019-09-07 09:32
    세상에... 정은리더님이 작성해준 내용만 보아도,, 어떤 시각에서 어떻게 캠프를 참여했는지 마치 정은 리더님 시선에서 저희를 보는것 같은 기분이에요 ㅎㅎ!
    이렇게 기억해주고 응원해 준것도 너무 감사한데 강사들을 보고싶어하고 또 표현해준것도 진짜진짜 감사합니다 ㅠㅠ!
    강의를 하면서 리더님들과 소통하면서 나눈 많은 이야기들이 있는데, 저 또한 리더님들과 한 약속, 다짐들 지켜나가는 삶을 살게요
    정은 리더님의 삶도 응원하면서! 이미 잘하고 있다고, 2일동안 덕분에 정말 재미있었고, 예쁘게 웃어주던 모습들 고맙다고 하고싶어요 ㅎㅎ
    정은리더님 화이팅!!!!!

    • 꿈 희망 미래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98길 16, 3층
    • Tel : 02-2088-3200
    • FAX : 02-2088-3215

사회복지법인 꿈·희망·미래재단 고유번호 : 105-82-13091 | 대표자 : KIM STEVE YUN

(주)꿈희망미래리더십센터 사업자등록번호 : 721-81-00111 | 대표자 : KIM STEVE YUN | E-mail : ask@dhffn.com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