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야곡중 간판 3학년 김다솜입니다 . ( 다솜아 ! 안녕 ~ )
10월 7 - 8 일 이틀동안 참인성 교육을 했습니다 .
키 큰 성시경 김태윤 선생님과 어딘가가 잘생기신 유노윤호 선생님들께서 이틀동안 가야곡중에서 큰 고생을 하셨습니다 .
이렇게 재밌고 즐거운 수업을 이틀 내내 진행해주신 선생님들께 정말 감사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
처음에는 그냥 별 기대도 안하고 왔는데 교실을 들어서자마자 ' 아 재밌겠다 '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상황에 따라 노래도 틀어주시고 프로그램 하나하나 정말 지루한거 없이 재밌었습니다 .
제일 인상 깊었던 프로그램은 ' 셀프토크 ' 인데 이 프로그램은 자기자신에게 응원과 위로를 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프로그램인데 ,
앞엔 아무도 없고 내 자신에게 하는 말을 친구들 , 후배들 앞에서 한다니까 망설여지고 떨렸습니다 .
근데 옆에서 선생님들이 할 수 있다고 응원과 격려를 해주셔서 저는 자신감을 얻고 발표를 했습니다 .
워크북에 쓴 편지를 읽는데 나 자신이 감정에 복받쳐서 울어버릴뻔 했지만 참고 꿋꿋이 읽어 나갔습니다 .
눈물을 겨우 참고 자리로 돌아왔는데 어딘가가 잘생기신 유노윤호 선생님께서 " 잘했어 짱 이야 " 라고 말씀하시면서 하이파이브도 쳐 주셔서 저는 정말 제 자신이 뿌듯하고 ' 하길 잘했다 . '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이 프로그램을 통해 이틀동안 정말 얻어가는 것도 많았고 진짜 가야곡중학교에서 이런 프로그램 하게 해주신 선생님들과 교장선생님께 또 감사드리고
대전에서 직접오신 태윤쌤 ! 윤호쌤 ! 정말 감사하고 즐거웠습니다 사랑합니다 ♥
3학년 남은 기간 동안 학교 생활 열심히 하고 3학년답게 예쁘게 살겠습니다 .
정말 최고입니다 꿈 ! 희망 ! 미래 ! 사랑하고 응원해요 감사합니다 ^^
가야곡중 간판 3학년 김다솜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렇게 멋진 말을 길게 남겨줘서 너무 고마워가지구 댓글쓰고 있는 지금 제가 눈물이 다 나네요 ㅜㅜ
캠프를 하면서도 제가 많이 말했지만 우리 리더님 정말 잘했고 짱이였어요.(물론 다른 리더님들도 마찬가지구요~~)
그러니까 항상 열심히, 자신감있게, 그리고 열정적으로 살아갈 수 있는 다솜 리더님이 됐으면 좋겠어요.
그렇게 할 꺼라고 약속 할 수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