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현정환입니다.
24, 25일 수도기계화보병사단에서 꿈희망미래 기업과 연계한 인성함양캠프를 참여한 소대장입니다. 이틀동안 진행된 이 프로그램이 너무나도 만족스러워서 후기를 남깁니다!
처음에는 인성함양캠프라고만 명시되어있어서 이게 뭔지에 대해서도 잘 몰랐고, 주변 사람들은 잘 놀다오라고 하길래 '아 그냥 쉬다 오는 곳이구나, 가서 뭐 재밌으려나?' 라고만 생각했습니다. 최근들어 초급간부들의 인성, 자질 등에 대해 강조를 많이 하다보니, 형식적인 절차인가 싶기도 하고 별 기대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수료후의 생각은 완전 정반대! 정말 재밌었고 행복했던 이틀이었습니다. 꿈희망미래 기업에서는 체계적으로 프로그램을 준비해왔고, 훌륭하신 강사님들을 꾸려서 알맞춤 강연을 해주셨습니다. 11개의 큰 타이틀로 진행되는 내용에는 스스로를 돌아볼 수 있는 시간, 다른사람들에게 마음을 여는 시간, 또 미래를 설계하는 시간등도 있었고, 한시도 지루할 틈 없이 분위기를 이끌어 나가 주신 강사님들이 계셔서 최고였습니다. 그 덕분에 38명의 인원들이 무사히 수료하게 되었고, 저마다의 마음 속에 많은 생각을 해 볼 수 있는 시간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진지한 분위기와 유쾌한 분위기를 넘나들면서 이끌어 주신 유재위 강사님
마음 속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털어내주시고 항상 웃어주신 이애선 강사님
항상 밝은 미소와 활기찬 목소리로 강연의 분위기를 만들어 주신 임민영 강사님
이틀동안의 시간이 너무 짧게만 느껴졌고, 더 하고 싶기도 하고, 강사님들과 더 많은 이야기도 나누어 보고싶습니다. 지금까지도 매우 고생하셨지만, 앞으로 더 끊임없는 프로그램 개발과 열정을 갖추신 강사님들께서 많은 부대들을 돌아다니며 이야기를 나누었으면 좋겠습니다. 꿈희망미래 감사합니다!
현정환 / 수도기계화보병사단 / 010-5135-0383 / 경기도 가평군 상면 봉수리 9169부대
답글 늦어 일단 너무 죄송합니다.
시간이 벌써 많이 흘렀는데도, 리더님이 열정적으로, 그리고 적극적으로 참여해줬던 모습이 이름 보자마자 쓱 하고 기억이 났네요!
특히 셀프토크때 아픈이야기 용기 있게 꺼내주셨던 모습이 아직도 기억이나고.
또 그때 리더님생각하면서
다른 학교나 군부대 갈때 마음가짐을 저도 고쳐먹고 진솔하게. 또 열정적으로 하게 되네요.
오히려 저에게 좋은 영향주신 리더님이었어요. ! 언제나 정환리더님이.
행복하시기를. 순탄하시기를 기도할게요.
감사합니다 정말!
정환 리더님께서 진솔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는 모습에 더 즐겁게 이틀을 보낼 수 있었어요!
계획하시는 일 모두 이뤄내시길 바라며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