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세요. 스티븐 선생님!!
저는 몇주전에 저희 학교에서 선생님의 강의를 듣고 감동 깊어서 이렇게 후기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저희반 선생님께서 내일 자기주도적학습 강연을 듣는다고 방석을 준비해오라고 하셔서 준비해갔는데 듣기 전에는 학습과 관련된 강연이 연예인이 하는 것도 아니고 생전 이름도 들어본적 없는 분이 강의를 하신다기에 솔직히 지루하니까 친구랑 얘기하고 놀아야 겠지..라고 생각했습니다. 근데 막상 선생님께서 오셔서 저는 고분고분한 말투릉 좋아하는데 선생님께서 부드러우신 말투로 강연을 해주시니까 전혀 지루하지 않았고 앞으로 살아야 할 삶의 방식을 보다 감명 깊게 느끼게되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친구들과 있어도 먼저 선뜻 나서지도 못하고 먼저 의견을 내놓을 수 있는 자신감과 용기도 없었는데 선생님 강의를 들은 후로 자신감을 가지고 진짜 정말 좋았습니다..그리고 선생님의 책을 받아서 꼭 읽고 싶기도 합니다..저에게 많은 깨달음과 배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앞으로 더 자신감을 가지는 이소정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학교> 부산광역시 금정구 구서1동 체육공원로 20 (동래여자중학교 1학년 1반)
내 강연을 통해 '자신감'과 '용기'의 중요성을 깨달았다니, 기분이 좋은걸?
자신감 그 바탕에는 '자신을 존중하고 사랑하는 마음', '자존감'이 있단다.
항상 나 자신을 사랑하고 존중하는, 소정이가 되기를 바래!
do, do. do. action!
+ 주소를 학교로 적었는데
지금 방학 중이라서 책을 발송할 수 없다는구나.
댓글로 집주소를 남겨주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