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연신청
꿈희망미래재단을 소개합니다
꿈희망미래재단 스티브 김 이사장님의 강연 요청에 관하여
안녕하십니까?
스티브 김 이사장님의 강연을 요청해주신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구체적으로 강연 일정을 수립하기에 앞서 꿈희망미래재단과 스티브 김 이사장님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몇 말씀 올리고자 합니다.
꿈희망미래재단은 스티브 김 이사장님께서 청년 시절 미국으로 건너 가 두 번의 창업을 성공적으로 이끌고, 그로 맺은 열매를 이타적 가치를 실천하는데 쓰고자 2000년에 설립한 사회복지법인입니다. 한국과 연변에 사무소를 두고 청소년들의 학업 지원 및 역량강화에 애쓰는 한편 방글라데시, 인도네시아, 필리핀, 북한 등 최빈국들에 학교를 설립하여 교육기회를 제공하고 긴급구제사업 등을 펼치고 있습니다.
스티브 김 이사장님은 가난한 어린 시절을 딛고 일어나 IT 업계의 유례없는 성공을 거두기까지 끊임없이 시도하고 도전했던 경험적 스토리를 생생하게 들려줌으로써, 무기력하게 널브러져 있는 청소년들의 열정을 자극하고 학부모들의 교육관을 일깨우며 매 년 120여 회에 이르는 강연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전국 곳곳을 향해 달려가는 이유는 스티브 김 이사장님 자신의 시간과 돈을 가장 귀하게 쓰는 길이 오직 ‘청소년을 살리는 일’이라 믿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안타까운 교육 현실 속에서 신음하는 청소년들을 바른 인재로 길러내기 위해 함께 공감할 수 있어야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만약 이러한 의도와 철학을 충분히 이해하지 못하고 단지 행사 메우기 식의 강연을 의뢰하는 것이라면 정중히 사양할 수밖에 없으며 바라기는 이번 강연을 계기로 청소년들을 위해 함께 고민하고 대안을 함께 모색하는 자리를 만드는 것입니다.
강연을 경청한 많은 학생들은 새롭게 도전받고 용기 있는 결단을 할 것입니다. 그러나 지속적으로 실천할 환경을 만들어주지 않으면 이내 포기해버리기 십상이기에 이를 해결하고자 꿈희망미래 리더십센터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였고 ‘3일 간의 기적’이라는 명성을 얻으며 연간 25,000여 명의 학생들을 변화시켜왔습니다. 그러므로 강연을 마친 후 귀교의 학생과 선생님들 개개인의 삶을 변화시키고 학교 문화를 바꾸는 교육으로까지 이어진다면 꿈희망미래재단이 ‘청소년을 살리는 일’에 구체적으로 기여하겠습니다.
아울러 모처럼 마련한 강연이니 만큼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다음 몇 가지 사항들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사회복지법인 꿈·희망·미래재단 고유번호 : 105-82-13091 | 대표자 : KIM STEVE YUN
(주)꿈희망미래리더십센터 사업자등록번호 : 721-81-00111 | 대표자 : KIM STEVE YUN | E-mail : ask@dhffn.com | 개인정보처리방침
COPYRIGHTS© DHF Leadership Cent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