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예지,고영화 강사님!! 경북생활과학고등학교 2-4 손지혜 입니다~~!~~!!!
어제 오늘 이틀동안 저희 강의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비록 어제 오늘 이틀이였지만 강사님들과도 친구들과도 뜻깊은 시간을 보냈던거 같아요. 이번 강의를 통해서 제 자신을 되돌아 볼 수 있는 시간이였던거 같아서 정말 좋았어요. 특히나 셀프 토크가 가장 기억에 남는데 이런 시간이 아니면 언제 제 자신을 되돌아보고 상처를 얘기해보고 그리고 친구들과의 속 깊은 얘기를 하고 또 들어주고 해서 좋았어요. 펑펑 울기도 했지만 한편으로는 한번 해볼까라는 생각도 많이 했었는데 강사님 말씀대로 안하니깐 아직도 후회가 되는거 같아요...ㅠ 그리고 어제 강사님들이 이 진로캠프가 끝이나면 선물을 얻어갈 수 있다고 하셨는데 저는 솔직히 진짜 얻어갈 수 있을까라는 의문점도 많이 가졌지만 실제로 얻어갈 수 있다는 점이 놀라웠어요. 저는 7가지 선물 중 자신감을 택했었는데 정말로 이틀 동안 이 선물을 얻어간거 같아요. 무엇보다도 이틀동안 친구들과 발표가 아닌 공유를 통해 자신감이 생겼다는 생각을 많이 하는거 같아요. 원래 저 같으면 발표하고 싶어도 자신감이 없어 하질 못하고 그냥 혼자 있고 발표 순서가 다가오면 긴장도 되고 떨려서 배도 아프고 하는데 이번에는 발표라는 단어가 아닌 공유라는 단어로 하다보니 그런 긴장감과 떨림이 덜했어요. 심지어 단어 하나가 바뀐다고 이렇게 달라지나 세삼 놀라기도 했어요ㅎㅎ 마이크가 제 순서로 다가올 때가 되면 저도 긴장하고 할 줄 알았지만 다행히 그렇진 않고 친구들 앞에서 당당히 발표할 수 있었어요. 정말 이번 이틀동안 활동, 강의를 통해 얻어가는게 정말 많다고 생각해요. 얻어가는게 많을수록 강사님들께 더욱더 감사한 마음이 크게 느껴져요. 정말 감사합니다. 자신감이 완벽히까지는 채워지지는 않았지만 앞으로는 제가 사회생활을 통해 자신감을 얻어볼까해요. 나중에는 완벽한 자신감을 가지고 다시 강사님들 만나뵜으면 좋겠어요!!!!그리고 중간중간에 틀어주시는 노래와 강사님들의 노래 실력에 또 한번 힐링과 행복을 느꼈어요. 진심으로 이틀동안 저희때문에 고생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권예지,고영화 강사님!!
(한번 썼다가 날라가서 다시 쓰는데 내용이 좀 달라져서 아쉬워요ㅠㅠㅠㅠㅠㅠ)
전화번호: 010.3440.1373
주소: 경상북도 칠곡군 북삼읍 안산2길 37-9 현대아파트 101동102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