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에 거주중인 중학교 3학년 손현민입니다. 저는 그저 담임선생님이 생활기록부에 적힌다는 얘기에 그냥 나오게 되었습니다.
2017년 7월 13~14일 까지 진행된 캠프를 통해 저는 로또에 당첨된 기쁨보다 더 좋은 기쁨과 추억을 가지고 왔습니다.
먼저 저는 학교 내에서 하지 않았고 다른 중학교에서 다른 중학교 아이들과 캠프를 경험하게 되었는데, 저는 잘 알지 못하는 친구들과는 거리를 두고 점차 친해지면 거리감 없이 친근하게 하는 스타일이었습니다. 그러나 '나 이런 사람이야'라는 공유를 통해 제가 거리감없이 모르는 친구들에게 다가가는 모습을 보고 놀랐고, 수료 소감을 할 때에는 완전히 친구들과 소통하며 즐기며 공유를 했습니다.
저는 가장 좋았던 액티비티는 '셀프 토크'인데 저의 마음 깊이 있던 마음 아픈 사연을 꺼내 나 자신과 소통하면서 나를 더 소중히 사랑하고 나 자신에 대해 잘 알도록 한 발자국 더 가까이 가게 되었습니다.
저의 꿈은 단순히 비행기 조종사였습니다. 그러나 비전찾기를 통해 저의 꿈이 더 구체적이고 더 확고해지고 지금 부터 내가 무엇을 해야하는지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지금 저의 꿈은 A380비행기와 B747-400비행기를 운행하는 최고의 비행기 조종사가 되는 것이 꿈이고 그 꿈을 위해 노력하려고 어제 다짐하였습니다.
또한 이 캠프를 같이 해주신 전현무로 시작해 아이유정까지 오신 김유정 강사님, 옛날 영화하면 생각나는 고영화 강사님, 저와 첫날 잘생김을 담당한다는 같은 공통점이 있던 박희일 코치님 정말 감사합니다. 유정, 영화 강사님은 전날 평창 가셨다가 인천까지 오시는 수고를 하시면서 피곤하실텐데 정말 밝고 적극적으로 하시는 강사님들의 모습을 보며 저도 같이 열정적으로 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찡긋~~)
저는 이 캠프를 통해 열정을 얻었습니다. 캠프가 끝난 후 저는 모든 일에 열심히 하겠다고 다짐하였습니다.
정말 이 캠프가 많은 청소년들에게 기적처럼 다가가면 좋겠습니다.
꿈,희망,미래 캠프 화이팅!!!!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만수2동 만수서로36 향촌2단지아파트 203-1604
P.S. 석정중A반 캠프사진 얻을 수 있나요?
안녕? 현민이야~ 하면서 애교넘치는 목소리로 친구들에게 자신을 굉장히 잘 표현하던 그모습이 아직도 눈앞에 아른거리네요
우리 캠프를 통해 많은 선물들을 얻어갔다니 저도 정말 기쁩니다~
그때 만났던 친구들과는 계속 연락은 잘 하구 있어요? ㅎㅎㅎㅎ
모두가 잊지못할 좋은 인연 만들어갔으면 좋겠어요.
위에 적힌것 처럼 단순히 기장이 꿈이 아니라 어떠어떤한 기장이 되고싶다고 구체적으로 결심하고
그 꿈을향해 차근차근 나아가서 꿈을 찾아 항해하는 현민리더님이 되기를 바랄게요(찡긋)
이렇게 글 남겨줘서 고맙구요, 저희 잊지 않아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잊지 않겠습니다~~
더위조심하고, 방학 씐나게 재밌게 즐겨yo!!!
ps.사진은 네이버에 꿈희망미래 까페가 있습니다.
거기 석정중 폴더에 올렸으니 보러 오면 될것같애요 ^3^
->요기요기 http://cafe.naver.com/dhflea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