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채용 인재채용

홈 > 교육사업 > 우리 이렇게 달라졌어요

우리 이렇게 달라졌어요

고성중 3-3 주희

작성자
주희
작성일
2024-05-26 15:14
조회
170
안녕하세요  저 주희예요!

지난 이틀 동안 너무너무 감사했어요ㅠㅠ

너무너무 밝고 긍정에너지 뿜뿜하시는 선생님들이 진로교육을 해주신다니..

이거 완전 재미 유익 두 마리의 토끼 다 잡은 거잖아요!!

 

처음 하이파이브를 하며 인사 할 때만 해도 완전 어색어색했었죠

근데 활동을 하나하나 해 가니 선생님이 얼마나 청소년들을 진심으로

생각하고 사랑하는지 알게 될 것 같더라구요ㅠㅠ

이틀 동안의 짧은 시간이었지만, 강의에서 배운 내용들은 정말

평생 쓸 수 있을 만큼 유익하고 좋은 내용들이었어요

 

누가 구성하셨는지는 모르겠지만.. 잘못하면 선뜻 지루해질 수도 있는 내용인데

이렇게 재미있게 게임으로 풀어서 수업 해주시다니 정말 상 드리고 싶을 정두예요..

정말 너무.. 감사했습니다 ㅠㅠ 9월에 볼 수 있는 거죠???  꾹 참고 기다릴게요!
전체 2

  • 2024-05-30 17:01
    주희 리더님 안녕!!!!!!!

    우리 자신감 뿜뿜 멋쟁이 주희 리더님, 시간이 조금 지났는데도 당당하게 공유하던 모습이 아직도 생생하네요 ㅎㅎ
    그런데 이렇게 글까지 남겨주다니!!! 정말 감동이잖아요!!!!!
    주희 리더님이 써 준 이 글이, 강사님들에게는 무엇보다 특별한 상이에요. 정말 고마워요 ㅎ.ㅎ

    함께한 이틀 동안 주희 리더님이 평생 쓸 수 있을 만큼의 유익한 내용을 얻을 수 있었던 건,
    주희 리더님이 그만큼 적극적으로 참여한 덕분이에요!
    주희 리더님은 정말 7가지 이상의 선물을 받아갔다고 생각해요.
    기특한 주희 리더님 덕에 제가 얼마나 뿌듯한지 몰라요 ^-^

    우리 주희 리더님은 똘똘하고, 자신감 넘치고, 말도 잘 하고, 글도 잘 쓰고,
    어느 상황에서도 용기 낼 줄 아는 훌륭한 사람이에요.
    앞으로 어떤 어른으로 성장할지 정말 기대가 크답니다 ㅎㅎ
    그러니 지금처럼 자신감 잃지 말고, 주희 스스로 잘하고 있다고 늘 말해주면서
    하고 싶은 일 많이 많이 도전해봐요! 뭐든 잘 해 낼 수 있는 사람이니까요! 알겠죠?!
    이틀 동안 정말 고마웠어요!^0^

  • 2024-06-05 16:52
    주희 리더님 안녕~~!!!!

    매 시간 반짝이는 눈으로 강사님들을 바라봐주던 우리 주희리더님의 모습을 아직까지도 잊을 수 없어요.ㅎㅎ

    항상 앞 순서에 나와서 이야기를 들려주는 밝은 주희 리더님을 보면 강사님들까지 웃게 되더라고요~!!
    그만큼 우리 주희리더님은 해피 바이러스를 가득가득 가지고 있는 대단한 사람이에요!

    그리고 평생 쓸 수 있을 만큼의 것들을 얻어간 건 모두 주희리더님이 모든 시간 열심히 잘 참여했기 때문이에요!
    뿐만아니라 우리 강사님들이 주는 사랑을 온전히 느낀 것은,
    주희 리더님이 모두 그 사랑들을 온전한 사랑으로 받아줬기 때문이구요!

    주변에 항상 밝은 에너지와 선물을 선물하는 우리 주희 리더님이 어떤 모습으로, 그리고 어떤 어른으로 성장해있을지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너무 설레고 벅차네요 ㅎㅎ
    다른 사람에게 이렇게 사랑을 주고 다니는만큼 우리 주희리더님 자신에게도 사랑을 듬뿍 주는 리더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잊지않고 글 남겨줘서 너무 고마워요!

    • 꿈 희망 미래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98길 16, 3층
    • Tel : 02-2088-3200
    • FAX : 02-2088-3215

사회복지법인 꿈·희망·미래재단 고유번호 : 105-82-13091 | 대표자 : KIM STEVE YUN

(주)꿈희망미래리더십센터 사업자등록번호 : 721-81-00111 | 대표자 : KIM STEVE YUN | E-mail : ask@dhffn.com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