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에 강의 들었던 함백고등학교 학생 김윤수 입니다.
이번 프로그램을 하면서 전에 했던 강사님들과 프로그램이 달라서 너무 좋았어요 왜냐하면 그 전 강사님들은 명확한 비전이나 너넨 뭐 할 수 있다. 이런 말씀만 해주셨지 진짜 자신에 대해 더 알아보고 그런 프로그램이 없었는데 이번 프로그램을 하면서 진짜 성적이나 생기부나 인간관계나 괴로웠는데 진짜 셀프토크, 나 이런사람이야 ㅎ라는 활동을 하면서 진짜 힘들었던 것도 쓰면서 나를 위로해주고 했는데 그 전에 내가 비참했다라는 생각도 들고 선생들께서 준비해주신 프로그램을 하면서 다음에 힘들면 진짜 셀프토크라는 방법을 사용하면 내 생각이 달라지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고 발표라는 단어를 들으면 많은 부담이 되고 그랬는데 선생님들이 부담도 안 주시고 공유라는 표현으로 해주셔서 즐겁게 친구들앞에서 공유해서 더 재미있었어요.
힘들때 마다 에세이 책으로 공감을 받고 울고 그랬는데 선생님들 만나고 나니까 에세이 책과 말하는 느낌이었어요 진짜 저에게 갚진 경험이 된 거 같아요.진짜 이 틀동안 많은 것을 배우고 정말 진짜 재미있었어요 진짜 저의 가치관가 많은 생각이 바뀐 느낌이였고요 더 성장하게 될 거 같아요 진짜 혜원쌤 성민쌤 진짜 잊지 못 할 거에요 진짜 많이 보고싶을거에요 진짜 계속 생각나요
다음에도 함백고에 와주세요 진짜 다음 만날 때까지 건강하세요 진짜 와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돌아온 일상에서는 어떻게 지내고 있어요?
많이 웃고 많이 표현하고 스스로를 사랑해주고 있어요?
누구보다 밝고 따뜻한 에너지를 가진 윤수 리더님이 알고 보니 '마음 속에 많은 이야기들을 숨긴 채
다른 친구들을 위해 웃음을 주고 배려하면서 의젓하게 매일을 보내고 있었구나.'를 알게 되고 참 마음이 많이 쓰였어요.
그 모든 마음이 이제는 스스로에게도 잘 전달되고 있기를 바라요 :D
그렇게 더 많은 색으로 불꽃놀이처럼 빛나길 응원할게요.
그래서 이제는 윤수 리더님이 다른 사람에게도 에세이 책과 같은 사람이 되길,
다른 더 멋진 곳에서 윤수 리더님을 또 볼 수 있길 기대하고 있을게요.
고요한 호수처럼 넓은 마음을 가지고 있는 우리 사랑둥이 윤수 리더님 덕분에
오늘 하루의 행복을 받아가요! ★ 우리 윤수 리더님도 항상 행복하고 건강하기!
저 역시 함께해서 너~~~무너무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I Love You :D
p.s. 보고싶다... 우리 스윗리를달링... 신라호텔 아직 저는 꿈꾸고 있어요... 1인 1 망고빙수도... 가보자GO!
우리 윤수 리더님 이렇게 글까지 남겨주다니.... 진짜 진짜 감동이에요!
오리엔테이션 때부터 마지막 수료식까지!
쭉 맨 앞 줄에 앉아서 경청해주고, 적극적으로 참여해줘서 정말 고마웠어요.
리더님 덕분에 강의하면서 힘도 정말 많이 받았고, 정말 행복했어요. 진심으로!
그리고 에세이 책을 좋아하는 윤수 리더님이
'에세이 책과 말하는 느낌'이라고 말해준 건 정말 오랫동안 잊지 못할 것 같아요.
윤수 리더님이랑 이틀동안 열심히 울고 웃고 했는데,
정성스럽게 써 준 글을 보니까 또 마음이 몽글몽글 해지네요.
우리 윤수 리더님! 너무 너무 멋진 사람이니까, 스스로를 충분히 믿어주세요.
부정적인 생각으로 괴로워하지 말아요! 우리 부정적인 생각 줄이기로 약속했죠?!
다음에 또 만난다면, 그 땐 스스로를 더 사랑해주는 모습이길 기대해볼게요 ㅎㅎ
정말 정말 고마웠어요!!!!!
(홈페이지 오류로 이제야 확인했어요 답글이 늦어 미안해요 ㅜㅜ)
ps. 다음에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한 발 뛰기 또 해요! 운동 열심히 하고 갈 거니까 긴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