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채용 인재채용

홈 > 교육사업 > 우리 이렇게 달라졌어요

우리 이렇게 달라졌어요

효청보건고(고영화, 이영진 강사님)<1129>

작성자
송보미
작성일
2017-11-29 23:43
조회
736
안녕하세요. 저는 11월28일~11월29일 2일간 캠프에 참여했던 송보미라고 합니다.

처음에 이 캠프를 할때에는 단지 수업을 들어가지 않는다는 이유로 좋아했었고 처음 강사님들을 뵙게되었을 때도 아무런 생각이 없었습니다.

처음에는 제 생각을 앞에 나가서 공유하는 것이 부끄럽고 자신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한번 두번 하게 되면서 조금은 자신감이 생기게 된거 같습니다.

아직까지는 다른 친구들처럼 자신감있게 손을 들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나름 많이 바뀌었다고 생각합니다.

고영화 강사님과 이영진 강사님께서 많이 응원해 주셨기 때문에 그렇게 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처음 이 캠프를 할때 2일 동안 나에게 무슨 변화가 일어나겠어 그냥 다른 강의랑 같겠지 라는 생각을 가지고 시작했지만 캠프가 마무리 되어가면서

이 캠프는 다른 강의와는 다르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고 캠프 기간이 2일 밖에 되지 않는다는 것이 너무 아쉬웠습니다.

조금 더 긴 시간이 있었다면 더 많이 변화 될 수 있었을것 같습니다.

제가 제일 기억에 남았던 시간은 셀프토크 시간입니다. 이 시간에는 겉으로는 너무 밝은 친구들도 힘들도 아픈 일들이 많다는 것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는 시간이 였습니다. 그러면서 나만 힘든 것이 아니라 모두가 힘들다는 것도 새삼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지금가지 강의를 들어오면서 자신의 아픈 사연을 말씀해 주시는 강사님을 만났던 적은 없었는데 고영화 강사님과 이영진 강사님을 저희에게 이야기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이 시간에 자신이 이야기를 하지 않으면 나중에 후회 할 수도 있다는 강사님의 말씀이 처음에는 이해가 가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중 고영화강사님께서 한번 해보자라고 해주셔서 하게 되었는데 정말 하지 않았으면 두고 두고 후회했을꺼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 시간이 있기에 저는 저를 소중하게 생각하지 않았는데 이 시간이후에는 저를 조금 더 소중하게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강사님들께서 정말 저희에게 친근하게 대해주시고 재미있게 해주셔서 정말 여러 의미에서 뜻 깊은 시간이 되었던것 같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다시한번 하고 싶은 캠프입니다.

고영화 강사님, 이영진 강사님

2일이라는 시간동안 응원도 많이 해주시고, 여러가지 좋은 이야기를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가실때 인사드리려고 했는데 학생회 회의 마치고 보니까 가시고 없으시더라구요..

저에게 응원도 많이 해주시고 칭찬도 많이 해주신 강사님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이번 캠프를 통해서 강사님들 처럼 강의를 해주는 사람도 정말 멋지고 뜻 깊은 일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만약에 제가 꿈꾸고 있는 직업이 적성에 맞지 않으면 강사님들 처럼 강의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강사님들 너무 멋지고 예쁘세요♡ 2일 동안 정말 수고 많으셨고 기회가 된다면 다시 뵙고싶어요 ㅜㅜ

ps.저 사진 좀 보내주실수 있나요..?ㅜㅜ (01068231479여기로..)

주소 : 경상북도 구미시 옥성면 덕촌1안길 16

전화번호 : 010-6823-1479
전체 2

  • 2017-12-07 18:45
    와~봄봄봄 송보미 리더님 글 완전 멋지게 잘 읽었어요! 이틀 동안 캠프를 통해서 변화를 겪었다니 정말 저도 기쁘네요^^ 하지만 보미 리더님은 원래부터 멋진 리더였어요. 우린 그냥 옆에서 조그마한 용기를 줬을 뿐이에요. 마지막에 저도 인사하고 가고 싶었는데 학생회회의 분위기가 너무 엄숙해서 그냥 눈인사만 하고 가게 되었네요 ㅠㅠ 너무 아쉽지만 항상 보미 리더님 응원하고 있으니까 보미 리더님도 우리 캠프 잊지말고 실천하기로 약속한 것들 꼭 지켜보기를 바라요^^

  • 2017-12-15 09:48
    와 보미 리더님 ㅠㅠ 이렇게 길고 정성스럽게 글 남겨줘서 너무 고마워요 ^^
    저희가 잘해서가 아니라, 우리 리더님들이 너무 잘해서 스스로 변화할 수 있었던 거에요 ~!
    리더님들 덕분에 저희 강사들도 너무 재미있고 의미있는 시간 보내고 왔어요 ^^
    앞으로도 살아가는 동안 힘든 일이 있으면, 스스로에게 사랑한다고 이야기하면서 응원해줄 수 있는 리더가 되기를 기대할게요.
    사진은 http://cafe.naver.com/dhfleader/6499 여기에서 확인하면 돼요 ^^ (충격 주의)
    친구들과 함께 보면서 추억하면 더 좋을 것 같네요 ~!
    너무 잘 해줘서 고마웠고, 더 성숙한 모습으로 내년에 또 봐요 ^^!!!

    • 꿈 희망 미래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76길 25(역삼동 728-40번지) 꿈희망미래빌딩 2층
    • Tel : 02-2088-3200(대표문의), 02-2088-3280(교육문의)
    • FAX : 02-2088-3215

사회복지법인 꿈·희망·미래재단 고유번호 : 105-82-13091 | 대표자 : KIM STEVE YUN

(주)꿈희망미래리더십센터 사업자등록번호 : 721-81-00111 | 대표자 : KIM STEVE YUN | E-mail : ask@dhffn.com | 개인정보처리방침